김구라, 뭐든 털어대는 도사 변신…'뭐털도사' 포스터·2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진행을 맡는 새 프로그램 '뭐털도사'의 포스터와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첫 방송되는 JTBC '뭐털도사'는 최근 대한민국에서 화제가 된 사건, 사고, 트렌드를 가장 빠르고 다양한 시각으로 풀어내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키 185cm의 장신 도사 김구라가 소파 위 먼지를 세차게 털어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한편, '뭐털도사'는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김구라가 진행을 맡는 새 프로그램 ‘뭐털도사’의 포스터와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첫 방송되는 JTBC ‘뭐털도사’는 최근 대한민국에서 화제가 된 사건, 사고, 트렌드를 가장 빠르고 다양한 시각으로 풀어내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키 185cm의 장신 도사 김구라가 소파 위 먼지를 세차게 털어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집중한 입 위로 자란 기다란 수염, 턱 선을 따라 한 올 한 올 올려진 털과 찡그린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의외로 김구라와 잘 맞아떨어지는 도사의 이미지는 우스꽝스럽기 보다 근엄함을 더한다.
도사와 묘하게 어울리는 김구라는 계속해서 소파 위 먼지부터 이불, 금고까지 능청스러운 몸짓으로 털어내어 웃음을 자아낸다. 티저 영상은 ‘뭐든 털어내겠다’는 ‘뭐털도사’의 포부를 직관적으로 묘사해 내 기대감을 높인다.
특유의 위트와 능수능란한 진행이 특징인 김구라는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사적이고도 깊이 있는 수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가들의 분야는 범죄부터 경제까지 다양한 분야로 이뤄져 있을 뿐 아니라 케미가 보장된 인물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MC를 포함한 3명의 출연자가 2~3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같은 주제에 대해 견해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돼 전문성과 몰입감까지 보장한다.
한편, '뭐털도사'는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영남, 27세 연하 조하나에 플러팅→김수미 "오래 살 것 같아" 질색 (회장님네)
- 이보영♥지성, 아들딸과 주말 데이트…"우리 가족 첫 네컷"
- '이혼 2회' 이지현, 원나잇 중독 아내에 "성관계 집착은 병"
- S.E.S. 슈,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벌써 이렇게 컸어?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