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연발’ T1, 풋 이스포츠에 0대 2 완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발로란트 최고 권위 대회에서 상대적 약팀인 풋 이스포츠에 완패했다.
T1은 8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슈라인 엑스포 홀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그룹 스테이지 B조 첫 경기에서 풋 이스포츠(EMEA)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0대 2로 패했다.
이날 T1은 전략, 피지컬, 운영 등 모든 부분에서 풋 이스포츠에 밀리며 불안정하게 출발했다.
다음 전장인 '헤이븐'에서도 T1은 풋 이스포츠의 기세를 꺾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발로란트 최고 권위 대회에서 상대적 약팀인 풋 이스포츠에 완패했다.
T1은 8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슈라인 엑스포 홀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그룹 스테이지 B조 첫 경기에서 풋 이스포츠(EMEA)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0대 2로 패했다.
이날 T1은 전략, 피지컬, 운영 등 모든 부분에서 풋 이스포츠에 밀리며 불안정하게 출발했다. 같은 조에서 상대적 약팀으로 뽑히던 팀에게 패배한 것이 다소 뼈아프게 느껴진다. T1은 오는 11일 EG(아메리카스)와 FPX(중국) 중 진 팀과 패자 조 대결을 벌인다.
‘펄’에서 진행한 첫 세트부터 T1은 고전했다. 두 팀은 초반 팽팽한 양상을 가져가는 듯했으나 3대 3부터 풋 이스포츠가 연달아 라운드를 챙겼다. T1은 심리전에서 밀리며 점수를 얻지 못했고, 전반전을 3대 9로 마무리했다. 이후 한 점만 가져간 채 큰 격차로 세트 패를 기록했다. T1이 선택한 맵에서 점수를 얻지 못한 아쉬움을 남겼다.
다음 전장인 ‘헤이븐’에서도 T1은 풋 이스포츠의 기세를 꺾지 못했다. 풋 이스포츠는 공격성을 발휘해 주도권을 꽉 쥐었다. 좀처럼 흐름을 잡지 못하던 T1은 8라운드부터 무너졌고, 전략 차이를 보여 7대 13으로 무릎을 꿇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롤스로이스男’ 사고 당일에만 마약류 3종 투약
- ‘허벅지 푹’ 흉기 피습…발로 찼더니 되레 ‘폭행 피의자’
- 롤스로이스男 협박당한 유튜버…“나 죽으면 타살” 공지
- 뉴욕 지하철서 아시아계 가족 모욕한 흑인 10대들
- [단독] 법무부, 내담자 성관계 마약중독상담가 출강 제한
- ‘잼버리 출장’서 손흥민 英경기 직관…보고서엔 “꿈 같은 여행”
- 지하차도 불길 잡은 ‘육아휴직’ 소방관…“당연히 할 일”[영상]
- 키이우 대표 기념비서 ‘낫과 망치’ 뺀 우크라…“러시아 지우자”
- 류현진, 강습 타구 맞아…오른쪽 무릎 타박상
- 도둑한테도 ‘발라당’한 개…강형욱 말이 맞았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