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올가을 출시
조용준 2023. 8. 7. 17:45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O’HER(오에르)가 무수분 비타민C 앰플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을 오는 가을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순수 비타민C 함량이 30% 수준에 달한다. 사용 중 화장품 뚜껑을 열고 닫을 때 공기와 빛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빛을 차단하는 불투명 소재의 에어리스펌핑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에르 관계자는 “리얼비타민C 30은 이와 같은 특수한 공법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미백, 피부 톤 보정, 피부 결 정리, 보습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오에르는 최근 리얼비타민C 30 모델로 배우 오윤아를 발탁했다. 오윤아가 출연한 광고 영상에서는 시간이 지나도 산화되지 않고, 매끄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의 특별한 제형을 만날 수 있다.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올 가을에는 자사몰을 통해서도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조용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영 구하기와 불화설'···갑자기,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떠나버린 이다영
- 주호민 측 변호사 전원, 이틀 만에 ‘돌연 사임’…이유는?
- [왓IS] 박서준, 무대인사 중 봉변…여성 관객 난입해 포옹, 머리띠 논란까지
- “반성하고 있다” 호소…‘강제추행 혐의’ 힘찬, 징역 1년 구형
- [TVis] 박나래, 신생아 비키니 입고 ‘아찔 뒤태’ 자랑…“어떻게 저런 포즈를?” (걸환장)
- BTS 슈가 타투에 때 아닌 환호성...흉기 난동 불안감 속 9호선 아비규환 [왓IS]
- 때아닌 BTS 공연설→MC 장동윤 불참…혼돈의 ‘잼버리 사태’, 연예계 불똥 [종합]
- [TVis] ‘52세’ 박선영 “임신 가능성 상위 5%…애 있는 재혼남도 가능해” (미우새)
- [IS 포커스] 공포 커진 칼부림 사건, 긴장하는 프로 스포츠
- [포수의 신(信)] 박경완 "공 3개로 아웃 카운트 3개 잡는 게 최고의 공 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