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장가 잘 갔네…♥지연의 특급 내조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지연이 야구선수 남편인 황재균을 위한 특급 내조를 펼쳤다.
야구 리그에 한창인 남편 황재균을 위한 지연의 정성 가득한 내조가 시선을 끈다.
한편 지인의 소개로 만난 지연과 황재균은 열애 끝에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1987년생인 황재균은 현재 KBO리그 kt wiz 내야수로 활약 중이며, 지연은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강남좀비'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티아라 출신 지연이 야구선수 남편인 황재균을 위한 특급 내조를 펼쳤다.
최근 황재균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소갈비부터 장어구이, 김치 등 먹음직스러운 한 상이 담겼다. 황재균은 사진과 함께 지연을 태그했다. 야구 리그에 한창인 남편 황재균을 위한 지연의 정성 가득한 내조가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굴만큼 요리 솜씨도 일품이네요", "체력 보충 제대로 되겠어요", "두 분 너무 보기 좋아요"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지인의 소개로 만난 지연과 황재균은 열애 끝에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1987년생인 황재균은 현재 KBO리그 kt wiz 내야수로 활약 중이며, 지연은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강남좀비'에 출연했다.
사진=지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박서준, 무대 위 난입한 여성팬에 봉변…엄연한 성추행
-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 세계여행…"돈 좀 그만 써"
- 은지원 "제롬, 이혼 후 달라"…이혼으로 잃은 자신감에 공감
- 정준호 딸, 돌잔치 방문한 이효리 보고 눈물바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