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직장인 애환 담은 현실 연기…판타지 로맨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연기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지난 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에서 김채원은 모태솔로이자 사회인인 '모대솔' 역을 맡아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에서 혼자 야근하는 직장인의 애환을 솔직하면서도 담백한 연기로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연기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지난 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에서 김채원은 모태솔로이자 사회인인 ‘모대솔’ 역을 맡아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에서 혼자 야근하는 직장인의 애환을 솔직하면서도 담백한 연기로 풀어냈다.
야근 중 보상 심리로 인해 시킨 치킨을 먹고 자신이 꿈꾸던 이상형인 까칠한 듯 다정한 남사친과의 달콤하고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그려냈다.
김채원이 주연을 맡은 4부작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는 어느 날 한 치킨 전단지를 발견하고 시킨 치킨을 한 입 베어 문 순간, 이상형의 남자가 나타나 연애가 시작되는 연애 세포 유발 프로젝트 판타지 로맨스로 매회 각자 다른 치킨을 시킬 때마다 다른 성격과 매력을 지닌 이상형과의 연애를 그려내며 설렘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김채원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 다채로운 매력과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연기에 도전,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웹드라마 '3인칭 연애시점’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연극 ‘운빨로맨스’에 출연하는 등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치킨 판타지 러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치킨 판타지 러브 방송 캡처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박서준, 무대 위 난입한 여성팬에 봉변…엄연한 성추행
-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 세계여행…"돈 좀 그만 써"
- 은지원 "제롬, 이혼 후 달라"…이혼으로 잃은 자신감에 공감
- 정준호 딸, 돌잔치 방문한 이효리 보고 눈물바다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