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한국 첫 PvP 공식 대회 라이브 생중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이하 파판14)의 한국 첫 PvP 공식 대회 '크리스탈라인 컨플릭트 리미트 브레이커스 프리시즌'의 16강 본선 진출팀이 확정됐다고 오늘(7일) 밝혔다.
본선에 안착한 16개 팀은 오는 8월 12일 서울권 내 별도로 준비된 행사장에서 16강과 8강 본선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하게 되며, 8강전 경기는 '파이널판타지1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하여 결선 무대 진출을 향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이하 파판14)의 한국 첫 PvP 공식 대회 ‘크리스탈라인 컨플릭트 리미트 브레이커스 프리시즌’의 16강 본선 진출팀이 확정됐다고 오늘(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팔라이스트라’, ‘화산심장’, ‘절정의 구름’, ‘동방 꼭두각시 어전’ 등 총 4개의 전용 맵에서 진행되는 5 대 5 PvP 콘텐츠 ‘크리스탈라인 컨플릭트’의 한국 첫 공식 대회다.
해당 대회는 총상금 1,100만 원 규모의 대회로,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지급되며, 3위 및 4위 팀들에게도 차등적으로 상금이 주어진다.
지난 7월 11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온라인 예선이 진행되었으며, 치열한 경쟁 끝에 본선에 진출할 16개 팀이 확정됐다.
본선에 안착한 16개 팀은 오는 8월 12일 서울권 내 별도로 준비된 행사장에서 16강과 8강 본선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하게 되며, 8강전 경기는 ‘파이널판타지1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하여 결선 무대 진출을 향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본선 토너먼트 경기를 모두 승리한 최종 4팀은 오는 9월 16일(토) 서울권 내 별도로 준비될 특설 행사장에서 진행 예정인 ‘파이널판타지14 8주년 오프라인 행사’에서 라이브 생중계되는 결선 토너먼트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11일까지 본선 토너먼트 경기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선에 진출한 16개 팀 중 결선 무대에 진출할 팀을 예측하면, 예측에 성공한 팀 수에 따라 ‘MGP 플래티넘카드’, ‘MGP 골드카드’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결선 경기의 현장 초대권을 선물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판14’, 게임 서버 전면 교체 기념 이벤트 진행
- 파판14, V6.2 ‘금단의 기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 [인터뷰] 최정해 PD “파판14 국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대해 주세요”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