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LCK 서머 파이널 티켓 예매 시작
정길준 2023. 8. 7. 14:5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7일 오후 6시부터 LCK 서머 결승 진출전 티켓을 판매하고 9일 오후 6시부터는 최종 결승전 티켓 판매를 인터파크에서 한다고 밝혔다.
올해 6월 막을 올린 2023 LCK 서머 정규 리그는 지난 6일 경기를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6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으며 8일 한화생명e스포츠와 DRX의 대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부터 13일 하위조 2라운드까지는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매일 열린다. 19일 결승 진출전과 20일 최종 결승전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 제2 전시장에서 펼쳐진다.
결승 진출전 티켓은 좌석 등급에 따라 4만원(S석)과 6만원(R석)으로 책정했다. 최종 결승전은 각각 6만원과 8만원이다.
전체 좌석 규모는 약 6000석이다. 결승 진출전과 최종 결승전 모두 1인당 2매까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티켓을 지원한다. 현장에서 따로 수령하지 않아도 입장할 수 있다.
암표를 방지하기 위해 모바일 티켓의 선물하기 기능은 비활성화한다. 동반인의 경우 최초 입장 시 구매자가 동행해야 한다. 재입장할 때도 현장 상황에 따라 티켓 검표를 진행할 수 있다.
예매한 티켓은 경기 전일 밤 11시 59분까지 취소할 수 있다. 당일에는 취소할 수 없다. 경기 당일 본인 인증이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영 구하기와 불화설'···갑자기,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떠나버린 이다영
- 주호민 측 변호사 전원, 이틀 만에 ‘돌연 사임’…이유는?
- [왓IS] 박서준, 무대인사 중 봉변…여성 관객 난입해 포옹, 머리띠 논란까지
- “반성하고 있다” 호소…‘강제추행 혐의’ 힘찬, 징역 1년 구형
- BTS 슈가 타투에 때 아닌 환호성...흉기 난동 불안감 속 9호선 아비규환 [왓IS]
- [TVis] 박나래, 신생아 비키니 입고 ‘아찔 뒤태’ 자랑…“어떻게 저런 포즈를?” (걸환장)
- [TVis] 정은혜 작가 “한지민? 예쁘지만 나이 많아…김우빈 짝 있어” 농담 (마이웨이)
- [TVis] ‘52세’ 박선영 “임신 가능성 상위 5%…애 있는 재혼남도 가능해” (미우새)
- [IS 포커스] 공포 커진 칼부림 사건, 긴장하는 프로 스포츠
- [포수의 신(信)] 박경완 "공 3개로 아웃 카운트 3개 잡는 게 최고의 공 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