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첫 우승 임진희…위믹스 포인트 5위 점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시즌 2승을 달성한 임진희(안강건설)가 위믹스 포인트 랭킹이 기존 9위에서 5위로 올라섰다.
하반기 첫 대회에서 시즌 2승을 달성한 임진희는 위믹스 포인트 순위를 4계단 상승한 5위에 자리했다.
위믹스 포인트는 KLPGA 투어 대회 공식 기록을 기반으로 산정한 골프 포인트 시스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시즌 2승을 달성한 임진희(안강건설)가 위믹스 포인트 랭킹이 기존 9위에서 5위로 올라섰다.
임진희는 지난 3일 블랙스톤 제주 CC에서 열린 KLPGA 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최종 합계 5언터파, 283타를 기록하며 2위 황유민(롯데)과 한 타 차로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이번 우승을 통해 임진희는 박민지, 박지영에 이어 2023시즌 다승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하반기 첫 대회에서 시즌 2승을 달성한 임진희는 위믹스 포인트 순위를 4계단 상승한 5위에 자리했다. 공동3위를 기록한 박현경(한국토지신탁)도 위믹스 포인트 랭킹 7위로 순위를 4계단 끌어올리며 톱10 진입에 성공했다.
위믹스 포인트는 KLPGA 투어 대회 공식 기록을 기반으로 산정한 골프 포인트 시스템이다. 총 세 가지의 배점이 합산되는 방식으로 순위가 정해진다.
▲대회 최종 성적 1위부터 10위까지 부여되는 '위메이드 대상 배점' ▲본선 최종 라운드의 성적을 매 홀의 타수별로 환산한 '타수 배점' ▲연속 톱10 진입 및 컷오프 패널티가 주어지는 '추가배점'을 합산한 총 점수가 위믹스 포인트로 산정된다.
시즌 종료 후 위믹스 포인트 60위까지는 총 50만 위믹스(WEMIX 암호화폐) 규모의 상금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1위 상금은 9만 위믹스를 받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나우지뉴·칸나바로·마테라치·세자르’ 레전드 4인방, 이번 주 방한
- 안병훈, 개인 통산 4번째 준우승 “좋은 감 이끌어가겠다”
- 여자양궁, 단체전 이어 개인전도 ‘노 메달’ 수모
- “목표한 대로” 스포츠클라이밍 서채현, 세계선수권 리드 동메달
- 다승자 대열 합류한 임진희…요동치는 상금왕 경쟁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별 다섯 개 달성 가나"…배현진, 이재명 집유형에 일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