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크로스, '레트로슈퍼콘서트' 서울·대구 출격…"오랜 기다림에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더 크로스 완전체가 '레트로슈퍼콘서트'에 출연한다.
더 크로스는 오는 9월에 열리는 '레트로슈퍼콘서트 IN 서울'과 '레트로슈퍼콘서트 IN 대구' 공연 출연을 확정했다.
이어 10월 28일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 열리는 '2023 레트로슈퍼콘서트 in 대구' 공연은 룰라, 채연, 이재훈, 김원준, 소찬휘, 디바, 영턱스클럽, 더크로스, 이하늘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더 크로스 완전체가 ‘레트로슈퍼콘서트’에 출연한다.
더 크로스는 오는 9월에 열리는 ‘레트로슈퍼콘서트 IN 서울’과 ‘레트로슈퍼콘서트 IN 대구’ 공연 출연을 확정했다.
레트로슈퍼콘서트는 1990년대를 콘셉트로 당대 최고 인기 스타들의 무대를 통해 과거 감성을 자극하고 향수에 빠져보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앞서 전주에서 열린 레트로슈퍼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레트로 콘셉트로 30대 이상은 추억을 소환하고, Z세대에겐 즐거운 매력을 선사하는 공연으로 인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폭발적인 고음으로 유명한 더 크로스 메인 보컬 김혁건은 지난 2012년 불운한 오토바이 사고로 신체적 장애를 겪고 가수 복귀가 어려워졌지만, 멤버 캡틴시하가 김혁건의 재활을 위해 곁을 지키며 어려운 시간을 이겨내 감동을 준 바 있다.
공연 제작사 골든이엔엠측은 “더크로스 분들이 좋은 공연 보여 드리겠다는 의지로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감동의 무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내달 23일 토요일 오후 5시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 레트로슈퍼콘서트 in 서울'에는 지누션을 비롯해 김완선, 룰라, 양준일, 디바, 태사자, 더크로스, 이하늘, 김성수가 출연 예정이다. 이어 10월 28일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 열리는 '2023 레트로슈퍼콘서트 in 대구' 공연은 룰라, 채연, 이재훈, 김원준, 소찬휘, 디바, 영턱스클럽, 더크로스, 이하늘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사진=골든이엔엠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야♥' 심형탁, 으리으리 日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 박서준, 무대 위 난입한 여성팬에 봉변…엄연한 성추행
- "수치심으로 울어"…연정훈, 시민들 앞 눈물 흘리기에 '현타' (1박 2일)[종합]
- 기안84, 안타까워 어쩌나…"산소포화도 계속 떨어져"
-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 세계여행…"돈 좀 그만 써"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