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워커힐서 '더 프리스타일' 체험 서비스 운영
정길준 2023. 8. 7. 10:07
삼성전자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체험 서비스 '더 프리스타일x포레스트 파크'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하는 이 서비스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투숙객 전용 야외 피크닉 공간인 포레스트 파크에서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포레스트 파크 방문객을 대상으로 더 프리스타일 '투고' 서비스를 운영해 도심 속 캠핑과 피크닉을 즐기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포레스트 파크 운영 데스크에서 투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14개 텐트 중 8개의 텐트에서 체험 가능하다.
서비스 체험 고객에게는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 49% 할인 쿠폰과 티빙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영 구하기와 불화설'···갑자기,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떠나버린 이다영
- [TVis] 박나래, 신생아 비키니 입고 ‘아찔 뒤태’ 자랑…“어떻게 저런 포즈를?” (걸환장)
- [TVis] 정은혜 작가 “한지민? 예쁘지만 나이 많아…김우빈 짝 있어” 농담 (마이웨이)
- [TVis] ‘52세’ 박선영 “임신 가능성 상위 5%…애 있는 재혼남도 가능해” (미우새)
- ‘이웃집 찰스’ 사유리 “배 엄청 나왔는데 임신 모르더라”…홍석천 “살찐 줄”
- ‘돌싱글즈4’ 제롬, 드디어 직업 공개 “미국에서 제일 큰…” 궁금증 UP
- [인터뷰] ‘킹더랜드’ 안세하 “이준호·임윤아 열애설? 전혀 의심 안해”
- 이영지, ‘칼부림 예고글’에 분노…”집에서 오이나 썰어라”
- [IS 포커스] 공포 커진 칼부림 사건, 긴장하는 프로 스포츠
- [포수의 신(信)] 박경완 "공 3개로 아웃 카운트 3개 잡는 게 최고의 공 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