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희섭·홍사빈 '안녕, 내일 또 만나'…9월 13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승빈 감독의 신작 '안녕, 내일 또 만나'가 9월 13일 개봉한다.
㈜루이스픽쳐스는 7일 '안녕, 내일 또 만나'의 개봉 일정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안녕, 내일 또 만나'의 티저포스터는 독특한 이미지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승빈 감독의 신작 '안녕, 내일 또 만나'가 9월 13일 개봉한다.
㈜루이스픽쳐스는 7일 '안녕, 내일 또 만나'의 개봉 일정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안녕, 내일 또 만나'는 학창 시절의 단짝 강현이 떠나고 이십여 년이 지난 오늘, 세 가지 공간에서 각기 다른 경험을 하는 동준의 시공간 드라마다.
섬세한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 왔던 배우 심희섭이 세 가지 이야기 속 다른 삶을 사는 주인공 동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함께 공개된 '안녕, 내일 또 만나'의 티저포스터는 독특한 이미지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팔 벌려 앞으로 향하는 주인공의 뒷모습엔 삐뚤어지고 편견 가득한 세상을 올곧이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가 담김과 동시에 아련하고 꿋꿋한 감성이 함께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안녕, 내일 또 만나'는 '죄 많은 소녀', 'SF8 : 인간증명'의 촬영을 맡았던 백성빈 촬영감독을 비롯해, '꿈의 제인', '불도저를 탄 소녀'로 인상적인 미장센을 뽐냈던 이희정 미술감독, '사자', '악녀', '7년의 밤'의 구자완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한반도 강타하나…태풍 '카눈' 경로와 세기는
- "물어뜯긴 주호민만 억울…아내가 사과하라" 전문가 일침
- 이재명·김은경! 골라도 어떻게 이런 사람을
- [단독] 민주당 강서구의원들 멱살잡이…'보궐선거 악재될라' 쉬쉬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