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 선봬

문혜원 2023. 8. 7. 08: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의 리큐는 새 옷같이 깔끔한 세탁을 도와주는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은 초고농축 세제를 담아 강력한 세척력과 함께 옷감의 컬러 케어를 도와주는 캡슐 세제다.

음식물 및 피지 얼룩 제거에 탁월하며 세탁 과정에서의 이염과 재오염은 물론 옷감의 색바램을 방지해 새 옷같이 깨끗하고 상쾌한 세탁을 도와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산업의 리큐는 새 옷같이 깔끔한 세탁을 도와주는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애경산업 리큐의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 [사진제공=애경산업]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은 초고농축 세제를 담아 강력한 세척력과 함께 옷감의 컬러 케어를 도와주는 캡슐 세제다. 음식물 및 피지 얼룩 제거에 탁월하며 세탁 과정에서의 이염과 재오염은 물론 옷감의 색바램을 방지해 새 옷같이 깨끗하고 상쾌한 세탁을 도와준다.

캡슐 1개당 1~2인 가구 평균 세탁량인 약 4kg의 빨래를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원하는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찬물에도 쉽게 녹는 수용성 필름을 적용해 간편한 세탁을 도와주며 세제가 손에 묻어나거나 흐르는 걱정 없이 깔끔한 세탁을 할 수 있다.

프루티가든 향으로 햇살이 가득한 과일 정원이 떠오르는 싱그러운 향을 담아 세탁 후 깨끗하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 준다. 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에 사용하는 만큼 파라벤 등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하기 좋으며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다.

애경 네이버 직영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