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손흥민, 2경기 연속 선발 출격... 케인과 사흐타르전 공격 이끈다

윤효용 기자 2023. 8. 6. 2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사흐타르전에서 선발 출전한다.

데얀 쿨루세프스키, 제임스 메디슨, 파페 사르,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데스티니 우도기,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메르송 로얄,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함께 선발 출전한다.

손흥민은 지난달 26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라이언시티와 친선경기에 선발 출전해 5-1 대승에 기여했다.

2경기 연속 선발 출전으로 개막을 앞두고 감각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손흥민이 사흐타르전에서 선발 출전한다. 


6일 밤 1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훗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과 사흐타르의 프리시즌 친선경기가 열린다.


손흥민도 해리 케인과 함께 선발로 나선다. 데얀 쿨루세프스키, 제임스 메디슨, 파페 사르,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데스티니 우도기,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메르송 로얄,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함께 선발 출전한다.


손흥민은 지난달 26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라이언시티와 친선경기에 선발 출전해 5-1 대승에 기여했다. 2경기 연속 선발 출전으로 개막을 앞두고 감각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토트넘은 이 경기 후 9일 바르셀로나와 감페르 트로피에서 맞붙은 뒤 13일 브렌트퍼드를 상대로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전을 치른다.


사진= 토트넘훗스퍼 공식 트위터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