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솔로 콘서트 마지막 공연 …'군 복무' 진·제이홉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단독 콘서트 마지막 공연에 군 복무 중인 진과 제이홉이 방문했다.
슈가의 앙코르 콘서트 '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 (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그러자 화면에는 이날 공연장을 찾은 제이홉과 진의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제이홉은 지난 4월 군에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단독 콘서트 마지막 공연에 군 복무 중인 진과 제이홉이 방문했다.
슈가의 앙코르 콘서트 '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 (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됐다.
이날 슈가는 '해금', '대취타', 'Agust D', 'give it to me' 강렬한 곡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진 두 번째 섹션은 'Trivia 轉 : Seesaw', 'SDL', '사람 + 사람 Pt.2'이 펼쳐졌다.
'사람 Pt.2' 무대를 끝내고 슈가는 "'사람 Pt.2'를 하고 나면 항상 이 말을 했었다. 저의 형제. 우리 멋있는 안무를 만들어준 제이홉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이 곡을 하고 나면 항상 홉이랑 같이 있는 느낌이다"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화면에는 이날 공연장을 찾은 제이홉과 진의 모습이 포착됐다. 모자로 짧은 머리를 가린 두 사람은 각 잡힌 경례를 해 보이며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제이홉은 지난 4월 군에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사진=빅히트 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영 '비밀의 여자' 이채영, 시력 잃고 치른 죗값…최윤영, 결혼 대신 유학行 [종합]
- 함소원, 한국 떠나더니 세계여행…"돈 좀 그만 써"
- 명세빈 "동안 비결, 보톡스…농도 조절되더라"
- '일본의 피겨왕자' 하뉴 유즈루, 깜짝 결혼 발표…상대는 누구?
- 김대호, 한 달째 같은 셔츠 "빨아서 입어" 적극 해명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