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B 유상욱 감독, "KT전 큰 부담 갖지 않았으면"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브 샌드박스 유상욱 감독이 선수단에 "KT전 큰 부담 갖지 않았으면 한다"고 독려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2라운드 T1과 경기서 1-2로 패배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5승(12패, 득실 -12)을 기록 중이며, 6일 최종전에서 플레이오프 진출 팀이 정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리브 샌드박스 유상욱 감독이 선수단에 "KT전 큰 부담 갖지 않았으면 한다"고 독려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2라운드 T1과 경기서 1-2로 패배했다. 12패(5승, 득실 -12)를 기록한 리브 샌드박스는 플레이오프를 위해 끝까지 지켜봐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경기 후 기자실 인터뷰에 나선 유상욱 감독은 "너무 아쉽게 패배했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유상욱 감독은 "특히 3세트에서 상대방을 너무 풀어줬다. 싸울 수 있을때 전투를 시도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리브 샌드박스는 5승(12패, 득실 -12)을 기록 중이며, 6일 최종전에서 플레이오프 진출 팀이 정해진다. 최대 경쟁팀은 DRX(5승 12패, 득실 -13)이다. 광동(4승 13패, 득실 -16)도 승리 여부에 따라 리브 샌드박스와 '타이 브레이커' 매치를 펼칠 수 있다.
유상욱 감독은 마지막 경기에 대해 "크게 부담감을 갖지 않고 경기에 임했으면 한다"며 "전략적으로 KT전 잘 준비하겠다. 마지막 경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영 '비밀의 여자' 이채영, 시력 잃고 치른 죗값…최윤영, 결혼 대신 유학行 [종합]
- 김구라 "조세호 5천만 원 명품 가방 구입? 그의 선택이니까…존중해" (구라철)
- '마약 양성' 롤스로이스 男, '송포유' 학폭 가해자였나…과거 재조명 [엑's 이슈]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