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이례적 '에이전트 초청 간담회' 진행 "발전과 성장을 위한 교류의 장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에이전트 간담회를 개최했다.
강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4일 에이전트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원 측은 참석한 에이전트들이 "이전에는 이런 자리가 없었는데 업계 종사자들의 교류를 통해 구단과 에이전트 간의 이해를 높이는 자리가 됐다"며 좋은 기회를 마련한 구단에 감사를 표했다고 전했다.
강원은 지속적으로 에이전트와의 관계 증진을 통해 상호간 건전한 파트너십 구축에 앞장서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강원FC가 에이전트 간담회를 개최했다.
강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4일 에이전트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병지 강원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윤기영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회장을 포함해 에이전트 23명이 모였다. 이번 행사는 구단과 에이전트의 교류를 통한 한국프로축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선 축구계 전반적인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강원 측은 참석한 에이전트들이 "이전에는 이런 자리가 없었는데 업계 종사자들의 교류를 통해 구단과 에이전트 간의 이해를 높이는 자리가 됐다"며 좋은 기회를 마련한 구단에 감사를 표했다고 전했다. 강원은 지속적으로 에이전트와의 관계 증진을 통해 상호간 건전한 파트너십 구축에 앞장서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의 선수들을 관리하는 에이전트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더 건강한 관계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통해 연대감을 증진시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순환구조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 강원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재성, 탈압박에 이은 ‘대지를 가르는 스루패스’로 도움… 날카로운 감각으로 프리시즌 마무
- 조규성, 덴마크 데뷔하자마자 ‘이달의 팀’ 선정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랜스퍼.1st] 시즌 10골 넣은 적 없는 공격수 영입에 1천억 원… 맨유의 호일룬, 성공할까 - 풋볼
- [공식발표] 팰리스, 19세 유망주 프랑사 영입에 288억 원 투자… ‘제2의 비니시우스’ 기대 - 풋볼
- [공식발표] 예리 미나, 스페인 잉글랜드 찍고 이탈리아로… 피오렌티나 이적 - 풋볼리스트(FOOT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