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빌딩 휘어져"…유재석, 미주 수영복 셀카·김태리 발언 소환 (놀뭐)[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가수 이미주가 SNS에 올려 화제를 모은 수영복 사진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유재석이 최근 많은 관심을 받은 이미주의 SNS를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이미주 너 대만 놀러 가서 사진을 무지하게 찍었는데"라며 최근 화제를 모은 이미주의 수영복 사진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가수 이미주가 SNS에 올려 화제를 모은 수영복 사진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유재석이 최근 많은 관심을 받은 이미주의 SNS를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이미주 너 대만 놀러 가서 사진을 무지하게 찍었는데"라며 최근 화제를 모은 이미주의 수영복 사진을 언급했다.
하하는 "그건 내가 좋아요 못 눌렀다"라며 밝혔고, 주우재는 "미주 걸 좋아요 누르고 싶은데 너무 다 벗고 있어서"라며 거들었다.
유재석은 "'미주야 옷 좀 입어라' 기사도 나고"라며 덧붙였고, 미주는 ""나는 비키니 못 입냐"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유재석은 "어떤 분이 그러더라. 뒤에 빌딩 휘어져 있다고"라며 보정 의혹을 제기했고, 미주는 "아니다. 내가 보정한 거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특히 유재석은 "이건 최악이다. 스스로 김태리 씨를 닮았다 그랬다고?"라며 발끈했고, 다른 멤버들은 "악귀가 씌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하하는 "내가 김태리 얼마나 좋아하는데. 사과해"라며 못박았고, 결국 미주는 무릎을 꿇었다. 미주는 "죄송하다. 그게 아니고 닮았다는 게 아니라 헤어가 닮았다고"라며 사과했고, 박진주는 "헤어라고 해야지"라며 강조했다.
또 주우재는 "저도 할 이야기 있다. '놀면 뭐하니?' 같이 하지 않냐. 미주, 하하 형, 형, 이경이. 나를 다 가족으로 받아준 느낌이 있다. 아직 진주가 나를 팔로우를 안 하더라"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유재석은 "이런 거 되게 기분 상한다"라며 다독였고, 주우재는 "이해한다. 아직까지 못 받아들일 수 있지. 너는 몇 주가 더 필요한 거냐"라며 궁금해했다. 박진주는 "우리 아직 (전화)번호도 없고"라며 고백했다.
더 나아가 유재석은 주우재에게 "SNS는 개인적인 사적인 영역이니까 SNS에 지민이, 재범이, 뉴진스랑 뭐 이렇게 찍은 사진 올리지 않냐. 왜 우리는 안 올리냐"라며 질문했다. 주우재는 곤란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고, "찍은 게 있어야 올리지. 그럼 지민이랑 찍었는데 안 올리냐"라며 털어놨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랑이 찍어준 사진" 손예진, 무더위 속 ♥현빈과 골프장 나들이
- 김구라 "조세호 5천만 원 명품 가방 구입? 그의 선택이니까…존중해" (구라철)
- '마약 양성' 롤스로이스 男, '송포유' 학폭 가해자였나…과거 재조명 [엑's 이슈]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