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돌이라니" 홍현희♥제이쓴, 子 첫돌 사진…엄정화도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현희,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가 아들 준범 군의 돌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5일 자신과 홍현희, 아들을 뜻하는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 준범 군의 첫 돌을 기념해 촬영한 가족 사진이 담겼다.
한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지난 2018년 결혼했으며, 결혼 4년 만인 2022년 8월 아들 준범 군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가 아들 준범 군의 돌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5일 자신과 홍현희, 아들을 뜻하는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 준범 군의 첫 돌을 기념해 촬영한 가족 사진이 담겼다.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세 사람의 밝은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축하를 남겼다. 박슬기는 "홍쓴엄마아빠한테 와줘서 너무너무 고맙구 존재만으로도 반짝이는 우리 준범이 지금처럼 맘마 잘 먹고 응아잘싸고 코코낸네 잘하며 그렇게 크자"라고 댓글을 남겼다.
엄정화는 "축하해요! 건강하게 무럭무럭. 이쁜 준범이"라고, 배다해는 "빠르다 벌써 돌이라니"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함께 달아 축하를 전했다.
한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지난 2018년 결혼했으며, 결혼 4년 만인 2022년 8월 아들 준범 군을 품에 안았다.
사진=제이쓴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랑이 찍어준 사진" 손예진, 무더위 속 ♥현빈과 골프장 나들이
- 김구라 "조세호 5천만 원 명품 가방 구입? 그의 선택이니까…존중해" (구라철)
- '마약 양성' 롤스로이스 男, '송포유' 학폭 가해자였나…과거 재조명 [엑's 이슈]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