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왜 저러는 거야?"…있지 예지, 류진 뒷담 사건 전말 (아는 형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 형님'에서 있지가 뒷담화 후 금방 화해한 사연을 털어놨다.
이어 예지는 "류진이가 예민하면 혼자 있는 걸 좋아하는데 (그날) 차를 타고 숙소로 가고 있었다. 내가 말을 많이 걸었는데 많이 안 받아줘서 오늘 좀 예민하구나 했다. 최종적으로 '류진아 이거 챙겨 가야할 것 같아' 했는데, 나한테 대답을 안 해주고 매니저님한테 '이거 다음에 챙겨가도 될까요'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아는 형님'에서 있지가 뒷담화 후 금방 화해한 사연을 털어놨다.
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최근 새 앨범 'KILL MY DOUBT'로 컴백한 그룹 있지(ITZY)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예지에게 "류진이 뒷담을 하고 다닌다는 얘기가 있다"고 말해 예지를 당황케 했다. 예지는 "설명을 하자면, 한 번 류진이가 스케줄을 하다가 예민했을 때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고, 막내 유나는 "처음 듣는다"며 흥미로워 했다.
이어 예지는 "류진이가 예민하면 혼자 있는 걸 좋아하는데 (그날) 차를 타고 숙소로 가고 있었다. 내가 말을 많이 걸었는데 많이 안 받아줘서 오늘 좀 예민하구나 했다. 최종적으로 '류진아 이거 챙겨 가야할 것 같아' 했는데, 나한테 대답을 안 해주고 매니저님한테 '이거 다음에 챙겨가도 될까요'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예지는 "그게 너무 서운하더라. 내가 오늘 뭘 서운하게 했나? 했다"고 털어놨다. 리아는 "그래서 차에서 내려서, 우리가 좀 뒤에 올라갔다"고 부연했다. 예지는 당시를 떠올리며 "'쟤 오늘 왜저러는 거야? 이해가 안 가네' 이렇게 했다"고 이야기했다.
리아는 "'예민한가 보지 원래 그러잖아'이렇게 하고 끝냈다"고 했고, '원래 그러잖아?'라는 말에 류진과 유나는 빵 터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희철은 "중재를 잘하네"라며 리아를 '있지의 빽가'라고 표현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예지는 잔뜩 성이 난 상태에서 편의점을 가려다 류진을 마주쳤다고. 그는 "(류진이) 아무렇지 않게 '어디가냐'고 하더라. 편의점 했는데 '같이 갈까?'하더라. 난 화난 거 알아주면 바로 풀린다"며 바로 화가 풀렸다고 했다.
류진은 "언니가 삐졌을 때 표정이 딱 있다. 상처받은 걸 표현하고 싶을 때의 표정이 있는데 딱 그 표정이더라"고 예지의 마음을 풀어줬던 것을 떠올렸다.
또 류진은 화가 났던 이유를 묻자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함축적으로 말하자면, 내가 혼자 쌓인 게 많았다. 그 상태에서 '챙겨 가'가 아니라 압박처럼 느껴졌다"고 이야기했다. 예지는 "나중에 류진이가 와서 '언니가 서운하게 느껴졌겠다 미안해' 했다"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랑이 찍어준 사진" 손예진, 무더위 속 ♥현빈과 골프장 나들이
- 김구라 "조세호 5천만 원 명품 가방 구입? 그의 선택이니까…존중해" (구라철)
- '마약 양성' 롤스로이스 男, '송포유' 학폭 가해자였나…과거 재조명 [엑's 이슈]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