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박강섭, 남궁민과 찰떡 케미 자랑한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강섭이 '연인'에서 든든한 조력자 역할로 존재감을 내비쳤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박강섭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등장한 미스터리한 남자 남궁민을 모시는 '구잠'으로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잠(박강섭 분)은 꽃달임장에 모여 열띤 토론을 펼치고 있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장현(남궁민)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박강섭이 본격 활약을 예고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박강섭이 ‘연인’에서 든든한 조력자 역할로 존재감을 내비쳤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박강섭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등장한 미스터리한 남자 남궁민을 모시는 ‘구잠’으로 첫 등장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궁민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구잠(박강섭 분)은 꽃달임장에 모여 열띤 토론을 펼치고 있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장현(남궁민)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후금 오랑캐를 향한 분노를 쏟아내고 있는 연준(이학주)과 유생들을 향해 ‘오랑캐가 명을 이길 수도 있다’는 폭탄 발언을 쏟아내고 떠나는 장현으로 인해 연신 고개를 숙이며 사과를 건넸다.
마냥 순한 시종인 줄 알았던 구잠은 알고 보니 화려한 말재간과 능청스러움으로 정보를 섭렵하는 장현의 ‘눈과 귀’이자 ‘손과 발’이었다. 능군리에 대해 세세하게 알아낸 정보를 전달해 주기도 하고, 산짐승을 잡아 나르는가 하면, 위험에 빠진 장현을 챙겨 재빠르게 수습하기도 했다.
이렇듯 박강섭은 툴툴대면서도 애정 어린 쓴소리를 자아내는 구잠으로 완벽 변신했다. 역할과 200% 동기화된 소화력과 특유의 유연하고 섬세한 연기로 앞으로 겪게 될 병자호란이라는 거대한 운명 속 우여곡절을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익스트림 페스티벌’, ‘브로커’, ‘어른들은 몰라요’, ‘방법: 재차의’ 등을 통해 ‘스크린 블루칩’으로 거듭난 박강섭. tvN ‘어사와 조이’를 통해 사극에 첫 도전한 데 이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바이올리니스트 ‘소덕동 유진 박’으로 출연하는 등 장르를 넘나들며 호연을 펼치고 있는 그가 MBC 금토드라마 ‘연인’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관심이 모인다.
한편 박강섭이 본격 활약을 예고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랑이 찍어준 사진" 손예진, 무더위 속 ♥현빈과 골프장 나들이
- '이병헌♥' 이민정 측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 된다 [공식입장]
- '마약 양성' 롤스로이스 男, '송포유' 학폭 가해자였나…과거 재조명 [엑's 이슈]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