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형들에게 예쁨받을 준비 완료…힐링 막둥이의 활약 (형따라 마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형따라 마야로'에서 '대체불가 황금 막내'로 활약,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신규 예능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주연이 '차 박사' 차승원, 김성균과 함께 마야의 문명을 파헤치기 위해 멕시코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형따라 마야로'에서 '대체불가 황금 막내'로 활약,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신규 예능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주연이 '차 박사' 차승원, 김성균과 함께 마야의 문명을 파헤치기 위해 멕시코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연은 등장과 동시에 눈부신 비주얼로 차승원과 김성균의 감탄을 자아냈다. 곧이어 '주연 덕후'를 자처하며 지식을 뽐내는 차승원에 놀라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저는 맞춤형이다. 형들이 좋아하게 만들 수 있다. 예쁨 받을 자신이 있다"고 밝히는 등 능글한 매력으로 웃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주연은 차승원, 김성균과 처음 만나 떠난 여행임에도 능숙하게 두 사람의 손발을 자처하는 것은 물론 서글서글한 붙임성으로 금세 형들과 어우러져 훈훈한 케미를 그려냈다. 또한 완벽하게 스페인어를 구사, 형들의 통역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황금 막내'의 면모를 드러냈다.
주연은 방송 직후 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 마야즈의 '대체불가 황금 막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시키지 않아도 궂은 일을 도맡아 하는 '일등 일꾼'의 모습부터 '언어 천재'의 면모까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주연이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8월 7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 파트1 'Christmas In August'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말의 뜻처럼 현실에는 있는 수 없는, 마치 꿈처럼 기적같은 '상상'의 순간들과 감정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아낸 환상적인 앨범이다.
주연이 출연한 tvN 신규 예능 '형따라 마야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랑이 찍어준 사진" 손예진, 무더위 속 ♥현빈과 골프장 나들이
- '이병헌♥' 이민정 측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 된다 [공식입장]
- '쉰둥이 父' 김구라, 둘째 딸 최초 공개 "놀이방 간 첫날, 귀여워"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