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베트남서 父 함영준 회장과 아이디어 회의…"멋있다, 연지야" (햄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아버지의 베트남 회사를 찾아 반가운 부녀 만남을 가졌다.
함연지는 남편과 함께 베트남 호치민에서 쿠킹클래스 참여, 재래시장 나들이 등을 마쳤고, 이어 하노이로 이동한 과정을 전하며 아버지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갑게 함영준 회장과 만난 함연지는 남편, 함영준 회장과 다같이 베트남에 세워진 오뚜기 공장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아버지의 베트남 회사를 찾아 반가운 부녀 만남을 가졌다.
3일 함연지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는 '아빠. 저 회사일 잘하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함연지는 남편과 함께 베트남 호치민에서 쿠킹클래스 참여, 재래시장 나들이 등을 마쳤고, 이어 하노이로 이동한 과정을 전하며 아버지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연지는 "제가 이번 하노이가 너무 기대되는 이유는, 마침 이 때 아빠가 하노이 출장이 잡혀서 저희가 그 곳에서 만나기로 했다. 오랜만에 아빠를 보려니까 엄청 신난다"고 말했다.
반갑게 함영준 회장과 만난 함연지는 남편, 함영준 회장과 다같이 베트남에 세워진 오뚜기 공장을 찾았다.
함연지는 "최선을 다해서 한국의 입맛을 알리려고 노력한다"며 베트남에서 생산된 라면을 시식하는 등 반갑게 현지 공장을 구석구석 둘러봤다.
또 함연지는 "제가 정리하고 고민했던 바를 중간보고 형태로 만들어서 회장님꼐 보고를 하는 날이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경험했던 나라들에서 경험한 식문화와 로컬 마트 유통에 대해서 자세하게 보고를 했다고 말했다.
함연지가 전한 현지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들은 함영준 회장은 "멋있다, 연지야"라며 딸을 격려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뮤지컬 배우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함연지는 2017년 결혼 후 SNS 등을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 = 함연지 유튜브 채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현♥' 미자 "짐 싸서 친정 들어와…부담스러워지기 시작"
- '이병헌♥' 이민정 측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 된다 [공식입장]
- '쉰둥이 父' 김구라, 둘째 딸 최초 공개 "놀이방 간 첫날, 귀여워"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