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예지,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영상 편지에 눈물 (더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 장르 불문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곽진언, 노을, 김푸름, ITZY(있지)가 출연한다.
또 '밤의 공원' 최연소 게스트인 싱어송라이터 김푸름이 최정훈과 데뷔 전 첫 만남 비하인드부터 유니크한 목소리로 가득한 무대까지 한여름 밤 귀호강을 선사한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 장르 불문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곽진언, 노을, 김푸름, ITZY(있지)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오랜만에 방송에 나선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이 여전한 목소리로 모두의 감성을 사로잡는다.
곽진언은 직접 뽑은 드라마 OST 베스트 3를 즉석 라이브로 선보이는가 하면 라이브 후 "추앙했다", "정훈 씨는 좋은 사람이에요"라는 드라마 명대사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신곡 'CAKE (케이크)'로 돌아온 ITZY는 관객 모두와 함께 즐기는 무대로 '밤의 공원'을 한층 뜨겁게 달군다. ITZY는 하우스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와 합을 맞춘 밴드 버전 '달라달라' 무대로 객석에 난입해 관객과 하나가 된다.
특히 ITZY는 최정훈과 함께 신곡 'CAKE'의 시그니처 왕관 포즈를 꾸미는 것은 물론,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방탄소년단(BTS)과 Coldplay의 'My Universe (마이 유니버스)' 커버 무대를 꾸미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또 서로에게 영상 편지를 전하던 멤버들이 감동의 눈물을 보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리웨이크 프로젝트 – 왜 불러' 코너에는 그룹 노을이 출격해 '인연'을 디스코 장르 편곡으로 21년 만에 새롭게 깨운다. 또 '밤의 공원' 최연소 게스트인 싱어송라이터 김푸름이 최정훈과 데뷔 전 첫 만남 비하인드부터 유니크한 목소리로 가득한 무대까지 한여름 밤 귀호강을 선사한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현♥' 미자 "짐 싸서 친정 들어와…부담스러워지기 시작"
- '이병헌♥' 이민정 측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 된다 [공식입장]
- '쉰둥이 父' 김구라, 둘째 딸 최초 공개 "놀이방 간 첫날, 귀여워"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