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앤제리스, 세계잼버리 스카우트 대원들 위해 아이스크림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세계잼버리)'에 참여한 스카우트 대원들을 위해 아이스크림 4.5만 개를 기부한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젊은 청소년들과 지역사회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4.5만 개의 아이스크림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세계잼버리 참가자들이 무더운 열기 속에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잠시나마 힐링의 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세계잼버리)'에 참여한 스카우트 대원들을 위해 아이스크림 4.5만 개를 기부한다.
세계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는 국제 행사인 세계잼버리는 4년을 주기로 전 세계 스카우트들이 모이는 국제적인 행사로 이달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된다.
벤앤제리스는 공정무역부터 글로벌 평화, 환경보존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행동주의 브랜드다.
이번 기부 역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경영철학의 일환이며, 8월6일 오후 8시30분부터 진행되는 K-pop 콘서트 시작 전 모든 참가자들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젊은 청소년들과 지역사회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4.5만 개의 아이스크림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세계잼버리 참가자들이 무더운 열기 속에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잠시나마 힐링의 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당 달려간 안철수…'묻지마 흉기난동' 피해자 치료 지원 등 후속조치
- 칼부림 피습당한 40대 교사, 의식 잃은 채 병원 이송…범인, 도주
- "이재명 지키고 싶다"며 文 출당 요구한 당원에…野 징계청원
- [속보] 대전 대덕구 고등학교서 칼부림 발생…교사 피습
- 말 많고 탈 많은 ‘일회용컵 보증금제’, 전국 확대 가능성은?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