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 개최

이병훈 2023. 8. 4.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프로그램 일정표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이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오늘(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까지 열린다.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 개막식에는 유튜버 조나단(구독자 80만명), 및 한살차이(구독자 78만명)를 비롯해 허각, 케지민 등이 참여했고 쇼케이스, 팬미팅, 참여형 프로그램, 굿즈 스토어, 라이브 방송 등 시간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가수 허각, 후끼끼, 북박TV, 옐언니, 진자림, 나선욱, 우정잉, 청담언니, 헬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로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하고자 하는 국내외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인천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동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 및 한국전파진흥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We Are C:raveler’라는 콘셉트로 미디어 산업의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인천TP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 행사 개최를 통해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1인 미디어의산업의 발전을 볼 수 있는 중요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