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 개최
이병훈 2023. 8. 4. 17:18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이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오늘(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까지 열린다.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 개막식에는 유튜버 조나단(구독자 80만명), 및 한살차이(구독자 78만명)를 비롯해 허각, 케지민 등이 참여했고 쇼케이스, 팬미팅, 참여형 프로그램, 굿즈 스토어, 라이브 방송 등 시간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가수 허각, 후끼끼, 북박TV, 옐언니, 진자림, 나선욱, 우정잉, 청담언니, 헬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로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하고자 하는 국내외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인천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동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 및 한국전파진흥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We Are C:raveler’라는 콘셉트로 미디어 산업의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인천TP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 행사 개최를 통해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1인 미디어의산업의 발전을 볼 수 있는 중요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코미디빅리그’, 9월 13일 막방...새 포맷+소재 개발 위해 휴지기 돌입 [공식]
- [왓IS] ‘둘째 아빠’ 이병헌, 출연작 ‘콘유’도 호평일색 ‘겹경사’
- 동료·감독에게 신뢰받는 ‘인싸’ 이강인, 시작이 좋다
- '어썸킴' 김하성, 열정도 인정 받았다…'허슬플레이상' SD 대표로
- 대전 칼부림 용의자 검거…피해자 긴급 수술
- “괴물 만들지 마세요” 심형탁, 처갓집 빈손 방문 지적에 해명
- ‘미담 제조기’ 박명수, 매니저 위해 300km 가량 직접 운전
- 권은비, 워터밤 비하인드? “집에서 물에 적셔봤다”
- 며느리에 사랑 고백 받고 30세 연하와 썸..’아씨 두리안’ 최명길의 변신 [RE스타]
- 이천수 “음주 뺑소니 검거 잊힐까 걱정, 원래 의협심 안 큰데…”(조선체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