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과 사돈 갑시다"…이병헌♥이민정, 결혼 10년만 둘째 '축하 봇물'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8년 만에 둘째 소식을 전했다.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민정의 SNS 속 다양한 반응들이 눈길을 끈다.
이에 이민정의 SNS 계정에는 많은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또 한 누리꾼은 "딸 낳으시면 손예진님이랑 사돈맺읍시다"라며 이민정이 속한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소속돼 있는 동료 배우 손예진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8년 만에 둘째 소식을 전했다.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민정의 SNS 속 다양한 반응들이 눈길을 끈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엑스포츠뉴스에 "이민정이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다만 정확한 출산 예정일은 베일에 싸여있다.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은 결혼해 2015년 3월 첫째 아들 준후 군을 낳았다. 이로써 결혼 8년 만에 둘째를 임신, 두 사람은 결혼 10년 만에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이에 이민정의 SNS 계정에는 많은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게시물에는 "준후 동생 생겼네요", "임신 축하드립니다", "둘째 임신이라니 넘 축하해요", "순산하세요" 등의 댓글이 달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한 누리꾼은 "딸 낳으시면 손예진님이랑 사돈맺읍시다"라며 이민정이 속한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소속돼 있는 동료 배우 손예진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민정과 절친한 사이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득남했다.
여기에 6일 전인 7월 29일에 이민정이 올린 게시물에 한 누리꾼이 남긴 댓글도 이목을 모았다. 이민정의 사진에 "임신하신 거 아니지요?"라는 댓글이 달린 것. 실제 임신 소식이 전해진 뒤 누리꾼들은 "어떻게 알았냐" 등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1월에 영화 '스위치'를 통해 10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SNS에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기며 누리꾼들과 소통 중이기도 하다.
이병헌은 오는 9일 개봉하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병헌은 극 중 대지진으로 폐허가 돼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아파트 주민 대표 영탁 역을 맡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민정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현♥' 미자 "짐 싸서 친정 들어와…부담스러워지기 시작"
- '이병헌♥' 이민정 측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 된다 [공식입장]
- '쉰둥이 父' 김구라, 둘째 딸 최초 공개 "놀이방 간 첫날, 귀여워"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