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NER(배너), 첫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PERFORMER’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4. 1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4일 "VANNER(배너)가 오늘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 곡명이 'PERFORMER'임을 알렸다"고 밝혔다.
VANNER(배너)의 새 타이틀곡 'PERFORMER'는 펑크와 일렉트로닉이 결합된 경쾌한 팝댄스곡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4일 “VANNER(배너)가 오늘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 곡명이 ‘PERFORMER’임을 알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PERFORMER’를 비롯해 ‘Diamonds’, ‘솔직히 (TBH)’, ‘WANT U BACK’, ‘Savior’, ‘폼 (FORM) (2023 Ver.)’ 등 총 6개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STEREO14, 라이언전, GALACTIKA *, 몬스타엑스 형원 등 국내외 히트 메이커들이 다수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VANNER(배너)만의 음악 역량을 더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VANNER(배너)의 새 타이틀곡 ‘PERFORMER’는 펑크와 일렉트로닉이 결합된 경쾌한 팝댄스곡이다. 그루비한 베이스와 신스가 어우러져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멤버 성국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또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순간을 담은 가사에 VANNER(배너)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밖에도 수록곡들 모두 더욱 깊어진 보이스와 감성의 곡들로 채워 이전과는 다른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된 멤버들을 만날 수 있다.
VANNER(배너)는 개성 있는 목소리, 세련된 퍼포먼스, 감각적인 비주얼로 올해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전 분야에서 고른 활약으로 최종 우승 팀에 선정되었다. 우승 후 자신 있게 내놓는 첫 미니 앨범인 만큼 타이틀 곡 ‘PERFORMER’를 통해 역대급 퍼포먼스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VANNER(배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를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