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계 퇴출' 허재 "해설 제안 왔지만 못하겠더라…'조선체육회'로 빛내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재가 은퇴 후 '조선체육회'로 돌아온 이유를 밝혔다.
4일 오전 TV조선 '조선체육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그는 '조선체육회' 출연 계기에 대해 밝혔다.
'조선체육회'는 8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허재가 은퇴 후 '조선체육회'로 돌아온 이유를 밝혔다.
4일 오전 TV조선 '조선체육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승훈CP를 비롯해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이 참석했다.
'조선체육회'는 종편 최초로 아시안게임 중계를 확정,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정조준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으로 MC 전현무의 첫 스포츠 중계 도전 및 현역 시절 최고의 레전드 스타들 영입으로 화제 된 바 있다.
허재가 '데이원 사태'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섰다. 그는 '조선체육회' 출연 계기에 대해 밝혔다.
허재는 "은퇴를 하고 해설을 하자는 제안이 많이 들어왔다. 하지만 발음도 부정확하고 말이 느려서 못할 거 같더라. 예능 선수 때도 아시안 게임이나 감독 때 많이 나갔는데 이번에는 다른 면으로 보일 수 있다. 동생들과 해설도 하고 대한민국에 빛을 낼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조선체육회'는 8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남편과 맨시티 내한 축구장에…홀란드 사인받고 행복
- "많이 와주셔서 감사"…김현중, 아들 돌잔치 열었다 '버거형 사회'
- 김미려, 희귀병 子와 보내는 일상 "아이들 위해 고민"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버지니아 공대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