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SNS 계정 추가 오픈…'소통 접점'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에서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넓힌다.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팀의 분위기와 호흡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영상도 공개되는 만큼, '어나더급 신인' 라이즈의 데뷔를 기다리는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에서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넓힌다.
지난 1일 0시 인스타그램을 오픈해 화제를 모은 라이즈는 오는 7일 0시 유튜브, 트위터, 틱톡,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한다.
이와 동시에 이들은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콘텐츠를 선사하며,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팀의 분위기와 호흡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영상도 공개되는 만큼, '어나더급 신인' 라이즈의 데뷔를 기다리는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라이즈는 9월 데뷔를 앞둔 SM 신인 보이그룹으로,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다채로운 경험과 강점을 지닌 7인의 최정예 멤버가 만나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함께 쌓아간다.
한편, 라이즈는 그룹명에 '성장하다'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는 뜻의 'Realize'를 결합,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통해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음악으로 들려주겠다는 포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남편과 맨시티 내한 축구장에…홀란드 사인받고 행복
- "많이 와주셔서 감사"…김현중, 아들 돌잔치 열었다 '버거형 사회'
- 김미려, 희귀병 子와 보내는 일상 "아이들 위해 고민"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버지니아 공대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