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령이 부른 폭식 논쟁…류진 "단짠 굴레, 쉬지않고 먹어" 폭식 경험 고백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형님' ITZY(있지) 완전체가 출격, 폭식 논쟁ㅇ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미니 7집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타이틀 곡 'CAKE(케이크)'로 컴백한 걸그룹 ITZY가 출연한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ITZY의 신곡 무대와 멤버들 간의 에너지 넘치는 케미는 5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아는형님' ITZY(있지) 완전체가 출격, 폭식 논쟁ㅇ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미니 7집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타이틀 곡 ‘CAKE(케이크)’로 컴백한 걸그룹 ITZY가 출연한다.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청량함으로 돌아온 이들의 활약상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 ITZY 멤버들은 저마다 폭식했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앞서 “과자 한 통을 먹으면 폭식”이라고 해 화제 된 채령의 말에 ‘폭식 논쟁’이 일어나면서 교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형님들은 “그 과자 한 통은 그냥 먹는 것 아니냐”며 반발한다.
한편, 류진은 “단짠의 굴레에 빠진 적이 있다”며 폭식 경험을 털어놓는다. 안 되는 걸 알면서도 조금씩 계속 쉬지 않고 먹었다는 류진의 말에 서장훈은 “그 정도면 한 끼를 제대로 많이 먹는 게 낫지 않냐”며 놀라워한다.
또한, 유나는 한식보다 빵을 좋아한다며 ‘빵’ 예찬론을 펼친다. 이에 강호동은 “딱 한 끼를 먹어야 한다면 냉면에 불고기를 먹고 싶어? 빵을 먹고 싶어?”, “라면보다 빵을 먹고 싶어?” 등 본인의 취향과 다른 유나의 선택을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질문 공세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ITZY의 신곡 무대와 멤버들 간의 에너지 넘치는 케미는 5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남편과 맨시티 내한 축구장에…홀란드 사인받고 행복
- 지수♥안보현, 영화 데이트였나…'밀수' VIP 시사회 재조명 [엑's 이슈]
- '이병헌 50억 협박' BJ 김시원, 여전한 인기…수익만 8억 원
- 황재균, 장가 잘 갔네…♥지연의 특급 내조 자랑
- 로버트 할리, '마약 파문' 이후…사유리 "바로 답 없으면 경찰 신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