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마지막 NCT' 후보 류, 알고 보니 日 국민그룹 친동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지막 NCT가 될 'NCT 도쿄팀' 후보 연습생 류가 일본의 국민 그룹 에그자일 멤버 시라하마 아란의 동생인 것으로 확인됐다.
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현재 마지막 NCT 그룹 선발을 위한 프리 데뷔 리얼리티 '엔시티 유니버스 : 라스타트(NCT Universe : LASTART, 이하 '라스타트')'에 출연 중인 연습생 류는 에그자일 시라하마 아란의 친동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마지막 NCT가 될 'NCT 도쿄팀' 후보 연습생 류가 일본의 국민 그룹 에그자일 멤버 시라하마 아란의 동생인 것으로 확인됐다.
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현재 마지막 NCT 그룹 선발을 위한 프리 데뷔 리얼리티 '엔시티 유니버스 : 라스타트(NCT Universe : LASTART, 이하 '라스타트')'에 출연 중인 연습생 류는 에그자일 시라하마 아란의 친동생이다.
NCT는 SM 최초의 서바이벌 '라스타트'를 통해 탄생할 도쿄팀을 마지막으로 '무한 확장'을 종료한다. 이에 현재 NCT의 마지막 유닛이 될 도쿄팀 멤버 자리를 놓고 서바이벌이 진행 중이다.
류는 2003년생으로, 맑은 보컬과 깔끔한 비주얼로 이목을 모았다. 특히 '2주 차 연습생'임에도 데뷔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에 선발됐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은 바. 류의 형이 이미 일본의 인기스타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류의 형인 시라하마 아란은 1993년생으로, 2001년부터 역사가 이어지고 있는 일본 유명 그룹 에그자일(EXILE)의 멤버다. 시라하마 아란은 2014년 팀에 퍼포머로 합류, 많은 인기를 끌었다. 또한 일본 드라마 '비바 블루스', 'GTO', '소설왕', '울지 마 연수의', 영화 '한낮의 유성', '10만분의 1' 등에 출연,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NCT 도쿄팀 멤버 자리를 두고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일본에서 이미 스타인 형을 둔 류가 '2주 차 연습생'임에도 발군의 존재감을 자랑 중인 상황. 최종 멤버가 돼 '스타 형제'가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라스타트 공식 계정, 시라하마 아란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남편과 맨시티 내한 축구장에…홀란드 사인받고 행복
- "많이 와주셔서 감사"…김현중, 아들 돌잔치 열었다 '버거형 사회'
- 김미려, 희귀병 子와 보내는 일상 "아이들 위해 고민"
- 줄리엔 강♥제이제이, 상의 벗어던진 커플 보디 프로필 공개
- 32명 살해한 한국인 유학생 …버지니아 공대 총기 난사 사건 재조명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양세형♥박나래, 카메라 몰래 스킨십 포착 '아찔'…"엄마 TV꺼" 양세찬 경악 (홈즈)[전일야화]
- '비밀 결혼' 김범수, ♥아내=전지현 닮은 꼴…최초 공개 "화장 안 해도 예뻐" (아빠는 꽃중년)[전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