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산협 매칭데이, 디지털헬스케어 참여기업 9일까지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이하 디산협)는 제4회 디지털헬스케어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에 참여할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디산협은 매회 공모를 통해 신청한 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중 10곳을 엄선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디지털헬스케어와 의료의 매칭이다.
디산협 매칭데이에 참여를 원하는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은 협회 홈페이지에 공지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이하 디산협)는 제4회 디지털헬스케어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에 참여할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디산협은 매회 공모를 통해 신청한 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중 10곳을 엄선한다. 선발기업은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한 수요기업·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행사 당일 사업모델을 발표하고, 사전 스케줄링에 따른 매칭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디지털헬스케어와 의료의 매칭이다. 이번 4회 매칭데이에는 대한병원협회가 공동주관으로 참여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 및 헬스테크 박람회에서 오는 9월 15일에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디산협 매칭데이에 참여를 원하는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은 협회 홈페이지에 공지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사진=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
김지훈 기자 da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마나 덥길래…대구 ‘찜통더위’ 녹아내린 중앙분리대
- 민간아파트 293곳 ‘무량판 점검’…문제시 건설사 문책
- 노인회장, 김은경 사진 때리며 “정신 차려”…金 눈물 글썽
- 3개월 쌓인 美 복권 1등 당첨금 ‘1조6000억원’
- 더운데 열악해…“혐한 제조 축제” 말 나온 잼버리 상황
- ‘20㎝ 칼’ 들고 주택가 배회 20대男…8만원 내고 풀려나
- 자해하는데 “더 찔러라” 비아냥댄 경찰
- “8일은 이재명 운명의 날”… 이화영 ‘대북송금 보고’ 인정할까
- “팔다리 잃은 우크라인 최대 5만명”…1차대전 맞먹어
- “땡볕에 웅크린 남성에 생수 건넨 ‘천사’”[아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