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원지안,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가슴이 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슴이 뛴다' 옥택연과 원지안이 놀이공원에서 데이트했다.
지난 31일과 1일 방송한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주인해(원지안)가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달달 모드에 들어갔다.
여느 연인처럼 본격적으로 달달한 데이트를 즐긴 옥택연과 원지안의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도 눈에 띈다.
원지안은 놀이공원에 많이 와보지 못했다고 밝히며 옥택연과 함께 머리띠, 인형 등을 구경하며 추억을 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슴이 뛴다’ 옥택연과 원지안이 놀이공원에서 데이트했다.
지난 31일과 1일 방송한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주인해(원지안)가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달달 모드에 들어갔다.
하지만 우혈이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인해를 흡혈해야 한다는 또 다른 사실이 밝혀지며 위기가 찾아왔다. 방송 말미, 인해의 피에 본능하는 자신의 모습에 충격을 받는 우혈의 모습을 끝으로 두 사람이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2일 공개한 메이킹 영상은 재치와 열정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을 담았다.
촬영 전 옥택연(선우혈 역)과 원지안(주인해), 이현석 감독은 더 나은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합을 맞추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꼼꼼히 디렉팅을 체크해 해당 씬을 돋보이게 만들었고 배우와 제작진 사이에 어색함 없는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옥택연은 메이킹 인터뷰 도중 쉬는 날에도 어떻게 하면 재밌는 드라마를 찍을 수 있을까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극 중 우혈이 인해에게 뺨을 맞는 1회 엔딩 장면을 아이디어로 제시했다고 말해 작품에 대한 그의 남다른 열정이 전해졌다.
그런가 하면 극 중 우혈, 인해, 신도식(박강현 분), 나해원(윤소희)의 관계가 금이 가기 시작한 ‘일면식’ 파티 현장도 시선을 모았다. 박강현은 본격적인 촬영 전 윤소희의 대사를 찰떡 같이 소화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했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윤소희는 옥택연과 박강현이 원지안의 편을 들자 “제 편은 어딨나요”라며 서러운 감정을 폭발하는 등 극에 완벽 몰입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느 연인처럼 본격적으로 달달한 데이트를 즐긴 옥택연과 원지안의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도 눈에 띈다. 원지안은 놀이공원에 많이 와보지 못했다고 밝히며 옥택연과 함께 머리띠, 인형 등을 구경하며 추억을 쌓았다.
옥택연과 원지안, 아역 김도건(김민재 역)은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며 신나는 촬영 현장을 즐겼다. 놀이공원에 흠뻑 빠져들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남편과 맨시티 내한 축구장에…홀란드 사인받고 행복
- 지수♥안보현, 영화 데이트였나…'밀수' VIP 시사회 재조명 [엑's 이슈]
- '이병헌 50억 협박' BJ 김시원, 여전한 인기…수익만 8억 원
- 황재균, 장가 잘 갔네…♥지연의 특급 내조 자랑
- 로버트 할리, '마약 파문' 이후…사유리 "바로 답 없으면 경찰 신고"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