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지순례’ 성지 ‘런던베이글뮤지엄’, 롯데월드몰에 문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빵지순례' 성지로 불리는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오는 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윤우욱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각종 SNS에서 몇 달 전부터 런던베이글뮤지엄 오픈 소식에 '잠실을 꼭 가야 하는 이유'로 소개되고 있을 정도로 반응이 폭발적"이라며 "롯데월드몰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빵지순례’ 성지로 불리는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오는 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런던베이글뮤지엄은 2021년 9월 서울 종로구 안국점에 첫 매장을 연 뒤 우리나라에서 ‘베이글 열풍’을 이끌고 있다. 런던베이글뮤지엄이 로드숍이 아닌 대형 유통시설에 입점하는 것은 처음이다.
2개 층 규모로 들어서는 런던베이글뮤지엄에는 약 200㎡(60평)의 베이커리 카페가 1층에, 약 80㎡(24평)의 생산시설이 2층에 마련됐다. 롯데백화점은 런던베이글뮤지엄 인테리어에 6개월 이상 공을 들이며 낡고 따뜻한 느낌의 독특한 감성을 살렸다. 통상 백화점이나 쇼핑몰에 신규 식음 매장이 들어설 때는 인테리어 준비에 2~3개월 정도 시간을 들인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롯데월드몰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베이글과 샌드위치, 음료 70여종과 에코백, 머그컵 등 굿즈 20여 종 등도 함께 판매한다.
윤우욱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각종 SNS에서 몇 달 전부터 런던베이글뮤지엄 오픈 소식에 ‘잠실을 꼭 가야 하는 이유’로 소개되고 있을 정도로 반응이 폭발적”이라며 “롯데월드몰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갔던 개영식…“폭염에 지친 아이들에 큰 박수 요구”
- “순진한 애들 싹 데려와”…강간·성매매 디스코팡팡 일당
- “기후변화 ‘7월 폭염’, 세계 인구 80%가 경험했다”
- 加 트뤼도 총리 18년 만에 이혼…부친도 재임 중 이혼
-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열애…양측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
- 만능 양념장 간편해서 샀더니…“방부제 범벅, 먹지 마세요”
- 주호민 녹취 분석한 특수교육 전문가…“학대 아닌 훈육”
- 장애딸 엄마 나경원 “주호민·교사 둘다 이해돼…문제는”
- 한우·그림 쪼개서 투자해볼까… 투자계약증권 이달 중 첫 발행
- 자해하는데 “더 찔러라” 비아냥댄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