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럭셔리 웰니스 패키지 ‘블리스풀 릴렉세이션’ 출시…‘나만을 위한 럭셔리한 2박 3일’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3.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9월 23일까지 '블리스풀 릴렉세이션'을 선보인다.

'블리스풀 릴렉세이션'은 조선 팰리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2박 3일동안 스위트룸에 머물며 프라이빗 서비스와 다채로운 미식의 즐거움, 그리고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양을 제안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9월 23일까지 ‘블리스풀 릴렉세이션’을 선보인다.

‘블리스풀 릴렉세이션’은 조선 팰리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2박 3일동안 스위트룸에 머물며 프라이빗 서비스와 다채로운 미식의 즐거움, 그리고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양을 제안한다.

우선 첫 날은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체크인과 함께 조선 팰리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향한 환대의 의미를 담은 시그니처 티 & 커피 서비스를 통한 웰커밍으로 시작된다.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티인 팰리스 가든 티 또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하우스커피&티 브랜드 비벤떼의 시그니처 원두 비벤떼 로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티는 미니 약과와 커피는 쿠키와 함께 제공된다.

팰리스 가든 티는 ‘조선 팰리스의 정원’이라는 뜻을 담았으며 조선 시대부터 귀빈을 모시는 자리에 사용했던 구례 청보리순, 환대와 입춘대길을 상징하는 매화, 국화 등 한국의 봄 꽃향기를 한 잔의 차에 담아내어 도심 속 조선 팰리스에서 한국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시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인 라스팅 임프레션이 담긴 카 디퓨저와 호텔 곳곳에 설치된 작품을 소개하는 아트 컬렉션 브로슈어와 엽서가 제공돼 투숙 기간 동안 언제든 오디오 도슨트와 함께 혼자만의 아트 투어를 감상할 수 있다.

체크인 후에는 최상의 컨디션 속에서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에서 고층의 시티뷰를 조망하며 수영과 운동, 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디너 코스를 맛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디너 코스는 지, 경, 성 총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경과 성 코스 선택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디너 코스 이용은 패키지 예약 시에 레스토랑으로 직접 예약 후 가능하다.

이튿날은 간단한 빵과 커피, 주스가 제공되는 모닝 테이스트로 하루를 시작하여 조선 웰니스 클럽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1:1 필라테스 클래스로 오전을 보낼 수 있다. 1:1 필라테스 클래스는 투숙 2일차에 참여할 수 있어 한층 더 여유로운 호캉스를 제안한다.

점심에는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 런치를 이용하고 오후 6시 이후에는 24층의 1914 라운지앤바에서 제공되는 간단한 주류와 카나페로 구성된 1914 팰리스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음날에는 콘스탄스 조식을 이용 후 체크아웃 하는 알찬 일정으로 마무리된다.

더 그레이트 홍연 디너, 1:1 필라테스 클래스 등 패키지 일부 혜택은 사전 예약으로 운영되고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