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입대 전 '솔로 포토북'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입대 전 첫 솔로 포토북을 낸다.
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기현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포토북을 발매한다.
앞서 자필 편지로 입대 소식을 전한 기현은 포토북 '11월을 담은 순간'을 통해 입대 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팬들의 기억 속 현재의 기현을 기록으로 남긴 솔로 포토북 '11월을 담은 순간'은 3일부터 16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입대 전 첫 솔로 포토북을 낸다.
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기현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포토북을 발매한다.
기현은 오는 2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앞서 자필 편지로 입대 소식을 전한 기현은 포토북 '11월을 담은 순간'을 통해 입대 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토북 티저 영상에는 기현의 내추럴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이 가득 담겨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했다.
팬들의 기억 속 현재의 기현을 기록으로 남긴 솔로 포토북 '11월을 담은 순간'은 3일부터 16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기현은 몬스타엑스의 메인 보컬로 풍부한 성량과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어떤 장르의 노래도 완벽하게 본인의 색으로 소화하며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간 쌓아온 음악적 내공을 담아 지난해 3월 솔로 데뷔를 알린 기현은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이저(VOYAGER)'와 첫 번째 미니 앨범 '유스(YOUTH)'를 통해 록밴드 보컬리스트로 변신하는 등 몬스타엑스 때와는 또 다른 보컬 스타일을 뽐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했다.
여기에 센스 있는 입담까지 겸비한 기현은 각종 페스티벌에 솔로 아티스트로 섭외되는 등 데뷔 9년 차에도 나날이 성장하는 인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 밖에 기현은 네이버 NOW. '플레이!(PLAY!)'에서 단독 호스트로 활약했고, 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고정 패널로 합류하는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해인, 지수♥안보현 오작교 아니었네 "사랑 이어가길…몰랐다" [엑's 이슈]
- '이병헌 50억 협박' BJ 김시원, 여전한 인기…수익만 8억 원
- 양희은, 3개월 시한부 말기암 선고 받고…"의사도 울어"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정시아♥백도빈 子, 180cm 넘는 피지컬…"엄청 든든해"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