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5일 생일 기념 유튜브 스페셜 라이브 진행…‘랜선파티’ 예고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3.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OODZ(우즈, 본명 조승연)가 다가오는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과 랜선으로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이번 라이브는 소속사 이적 후 처음 맞이한 WOODZ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공식 팬클럽인 MOODZ와 실시간으로 밀착 소통하는 꽉 찬 시간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WOODZ(우즈, 본명 조승연)가 다가오는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과 랜선으로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오는 4일에서 5일로 넘어가는 자정 시간, 아티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HAPPY WOODZ DAY’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소속사 이적 후 처음 맞이한 WOODZ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공식 팬클럽인 MOODZ와 실시간으로 밀착 소통하는 꽉 찬 시간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시 쓰는 프로필’, MOODZ가 생각한 레전드 사진, 영상, 짤 등을 보고 아티스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토크, ‘고민 상담소’ 등 코너가 준비됐다. 그간 활동하면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WOODZ이기에 이번 스페셜 라이브 역시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임을 기대하게 만든다.

WOODZ는 보컬, 댄스, 프로듀싱,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탄탄한 실력으로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난 너 없이’, ‘파랗게’, ‘BUMP BUMP’, 'Journey’등 매번 새로운 곡을 발표할 때마다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키며 ‘WOODZ가 곧 새로운 장르’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그런 만큼 그가 펼쳐갈 앞으로의 활동에도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WOODZ는 올 상반기 서울을 시작으로, 마카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필리핀 마닐라, 일본 오사카와 도쿄, 태국 방콕, 브라질 상파울루 등에서 '2023 우즈 월드 투어 '우리'(2023 WOODZ WORLD TOUR 'OO-LI')'를 선보이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