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펜스 더비'가 정식 출시했다.
3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가 이날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박신찬 디펜스 더비 PD는 "약 2년간 개발한 디펜스 더비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펜스 더비’가 정식 출시했다.
3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가 이날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디펜스 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치열한 심리전과 4인 PvP 배틀을 더한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특히 스카우팅을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구성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경쟁하는 ‘베팅 로얄’ 장르를 새로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시아어, 포르투갈어, 중국어(간체/번체) 등 총 9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에 맞춰 새로운 모드와 콘텐츠도 추가됐다. 핵심 플레이 모드인 ‘더비 모드(PvP)’와 ‘돌파 모드(PvE)’를 비롯해 동일한 종족으로만 플레이 가능한 ‘시련의 협곡’, 이용자가 직접 방을 개설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친선 더비’, 특정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테마 모드’가 담겼다.
상대방이 보유한 특정 유닛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밴 픽 모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며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임무 달성 모드’를 테마 모드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 게임 보상,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박신찬 디펜스 더비 PD는 “약 2년간 개발한 디펜스 더비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순진한 애들 싹 데려와”…강간·성매매 디스코팡팡 일당
- “지친 아이들에 내외빈 입장하니 일어나라”…학부모 분노
- “기후변화 ‘7월 폭염’, 세계 인구 80%가 경험했다”
- ‘20㎝ 칼’ 들고 주택가 배회 20대男…8만원 내고 풀려나
- “자는데 가슴을”…탈북 돕던 목사, 여학생 성추행 의혹
- 주호민 녹취 분석한 특수교육 전문가…“학대 아닌 훈육”
- 장애딸 엄마 나경원 “주호민·교사 둘다 이해돼…문제는”
- 일가족 사망 ‘산타페 급발진 의심 사고’, 대법원으로
- “8일은 이재명 운명의 날”… 이화영 ‘대북송금 보고’ 인정할까
- “팔다리 잃은 우크라인 최대 5만명”…1차대전 맞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