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인피니트·마마무+·ITZY·트레저·권은비·브브걸 컴백 무대 공개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아티스트들의 총출동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늘(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인피니트의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은 인피니트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New Emotions'(뉴 이모션스) 무대를 선사한다. 멤버들의 6인 6색 풍성한 보컬과 더불어 세련되면서도 과하지 않은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계 없는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 마마무+(마마무 플러스)의 컴백 무대도 준비된다. 마마무+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타이틀곡 ‘댕댕 (dangdang)’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두 멤버의 시원한 음색은 물론, 양손으로 토끼 귀를 만들거나 머리가 댕댕 울리는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중독성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ITZY(있지)도 올여름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있지는 오늘 신보 타이틀곡 'CAKE'(케이크)와 수록곡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두 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타이틀곡 '케이크'는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의 첫 협업한 에너지 넘치는 서머송. 있지의 쿨하고 긍정적인 매력을 담아낸 신곡으로 또 한번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을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트레저의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트레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BONA BONA'(보나 보나)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보나 보나'는 후렴구의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밴드를 연상시키는 드럼 비트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 비주얼부터 퍼포먼스까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트레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권은비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권은비는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하고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 무대를 선보인다. '더 플래시’는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를 모티브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데뷔 3개월 만에 팬들과 다시 만나는 더윈드의 컴백 무대도 준비된다. 청량한 매력으로 가요계에 등장한 신예 더윈드는 이번 신보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미로 컴백,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WE GO'(위 고)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더윈드는 'WE GO'(위 고) 무대로 또 한번 독보적인 유스틴 감성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여름에 방학 같은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새 팀명으로 첫 완전체 컴백한 브브걸(BBGIRLS)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브브걸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80도 달라진 이미지와 함께 다시 한번 완전체 활동을 예고한 브브걸의 화려한 귀환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싸이커스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컴백 열기를 잇는다. 싸이커스는 신곡 'DO or DIE'(두 오어 다이) 무대를 선사한다. ‘두 오어 다이’는 앞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싸이커스만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동시에, 재치 있는 가사를 통해 소년들의 포부를 유쾌하게 표현함으로써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에너지를 담은 곡으로, 폭발하는 젊음이 느껴지는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K-POP 그룹 최초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의 반열에 오르며 탈신인급 저력을 보여준 ZEROBASEONE이 8월의 루키에 선정, 'HISTORY M(히스토리 엠)' 코너를 이끌 주인공으로 발탁된 것. 과연 음악방송 스페셜 MC로서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팬들의 추천과 투표를 통해 ‘ROAD TO M COUNTDOWN(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8기 우승 아티스트로 선정된 나인아이(NINE.i)의 무대도 준비된다. 나인아이(NINE.i)는 오늘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새 앨범 타이틀곡 'Turn it off'(턴 잇 오프)로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뿐만 아니라 오늘 '엠카운트다운'에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케빈 더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의 VCR 출연까지 예고되어 있어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볼거리 가득한 회차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유, 오마이걸, 셔누X형원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오늘(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해인, 지수♥안보현 오작교 아니었네 "사랑 이어가길…몰랐다" [엑's 이슈]
- '이병헌 50억 협박' BJ 김시원, 여전한 인기…수익만 8억 원
- 양희은, 3개월 시한부 말기암 선고 받고…"의사도 울어"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정시아♥백도빈 子, 180cm 넘는 피지컬…"엄청 든든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