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신입선수 선발회, 내달 4일 청주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2023-2024 신입선수 선발회를 다음 달 4일 충북 청주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입선수 선발회는 구단별 지명순번 추첨식에 이어 컴바인·트라이아웃, 선수 선발행사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접수는 WKBL 신입선수선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신입선수 선발회에는 고교 및 대학 졸업 예정이거나 졸업 선수, 실업팀 소속 선수 등 대한민국 국적자인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2023-2024 신입선수 선발회를 다음 달 4일 충북 청주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입선수 선발회는 구단별 지명순번 추첨식에 이어 컴바인·트라이아웃, 선수 선발행사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접수는 WKBL 신입선수선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신입선수 선발회에는 고교 및 대학 졸업 예정이거나 졸업 선수, 실업팀 소속 선수 등 대한민국 국적자인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대한민국농구협회 미등록 고교 졸업 예정 또는 졸업자, 외국국적 동포(부모 중 최소 1인이 한국 국적, 과거 한국 국적을 가졌던 선수)로 협회 등록 이력이 없는 선수도 참가 접수할 수 있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해하는데 “더 찔러라” 비아냥댄 경찰
- ‘마약 운전’ 롤스로이스 강남서 인도 덮쳐…20대女 중상
- “자는데 가슴을”…탈북 돕던 목사, 여학생 성추행 의혹
- “시킨거 안해?” 경비원에 지팡이 행패…말리자 호미 던져
- “성폭행 판결 게시글 지워달라” 1심선 前유도스타 손 들어줬다
- ‘열 받는 날’ 는다… 이대로면 여름 내내 ‘극한 열스트레스’
- “팔다리 잃은 우크라인 최대 5만명”…1차대전 맞먹어
- 주호민 “고소 뼈아프게 후회…교사 선처 구할 것”
- 돌아오려는 유승준 vs 막으려는 영사관…또 대법서 맞붙는다
- ‘활동 안해도 나오긴 좀’…카톡, 이번엔 ‘조용한 채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