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10개국 바이어 참여한 2024 S/S 수주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이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4 S/S 수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수주회에는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약 10여개국의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국내의 경우 23년 초부터 도곡동 본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점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여 매장 조닝의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이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4 S/S 수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수주회에는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약 10여개국의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PXG어패럴은 2017년 한국에서 첫 런칭 이후 심플한 로고 플레이와 블랙&화이트 키 컬러로 필드룩 트렌드를 주도하며 빠르게 성장해온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다.
PXG어패럴 관계자는 “현재 전 세계 PXG어패럴의 약 75% 이상의 제품을 한국팀이 직접 디자인 및 기획, 생산을 통해 역수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수주회 현장에서 선보인 PXG어패럴 24S/S 컬렉션은 지상 낙원으로 불리는 바하마의 하버 아일랜드 비치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바하마는 카리브해의 자연 그대로의 섬들로 이루어진 군도로, 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푸른 바다의 장관이 펼쳐진 곳이다.
PXG어패럴은 한국은 물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위해 전략적으로 매장 입지 조건을 신중하게 선택해 확장하고 있다.
국내의 경우 23년 초부터 도곡동 본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점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여 매장 조닝의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는 미국 본사 및 유럽권과 아시아 주요 국가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사업 확장을 전개 중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해하는데 “더 찔러라” 비아냥댄 경찰
- ‘마약 운전’ 롤스로이스 강남서 인도 덮쳐…20대女 중상
- “자는데 가슴을”…탈북 돕던 목사, 여학생 성추행 의혹
- “시킨거 안해?” 경비원에 지팡이 행패…말리자 호미 던져
- “성폭행 판결 게시글 지워달라” 1심선 前유도스타 손 들어줬다
- ‘열 받는 날’ 는다… 이대로면 여름 내내 ‘극한 열스트레스’
- “팔다리 잃은 우크라인 최대 5만명”…1차대전 맞먹어
- 주호민 “고소 뼈아프게 후회…교사 선처 구할 것”
- 돌아오려는 유승준 vs 막으려는 영사관…또 대법서 맞붙는다
- ‘활동 안해도 나오긴 좀’…카톡, 이번엔 ‘조용한 채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