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컴백' BZ-BOYS(청공소년), BON·하민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그룹 BZ-BOYS(청공소년)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Z-BOYS(청공소년)의 '보컬라인' 멤버 BON, 하민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한편, 오는 14일 정오 공개되는 BZ-BOYS(청공소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무법자'에는 '법을 무시하고 함부로 거칠게 행동하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처럼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BZ-BOYS(청공소년)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Z-BOYS(청공소년)의 '보컬라인' 멤버 BON, 하민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먼저 블랙 버전에서는 검은색의 카우보이모자와 비즈 장식이 가득 달린 망사로 강렬한 눈빛을 더욱 돋보이게 한 BON과 입술 피어싱을 착용한 듯한 페이크 피어싱 귀걸이로 트렌디하면서도 강한 이미지의 하민의 독보적 비주얼이 빛났다.
이어 장발 헤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중성적인 매력을 뽐낸 BON은 부드럽고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시크한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하민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한편, 오는 14일 정오 공개되는 BZ-BOYS(청공소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무법자'에는 '법을 무시하고 함부로 거칠게 행동하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처럼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기존 몽환적인 콘셉트에서의 탈피한 모습으로 1년 7개월 만에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보현, ♥블랙핑크 지수와 열애 인정 "호감 갖고 알아가는 단계" [공식입장]
- '이병헌 50억 협박' BJ 김시원, 여전한 인기…수익만 8억 원
- 양희은, 3개월 시한부 말기암 선고 받고…"의사도 울어"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정시아♥백도빈 子, 180cm 넘는 피지컬…"엄청 든든해"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