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골프, 한국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한국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코브라 골프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서 코브라 골프는 제품력을 가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브랜드를 더욱더 잘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함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코브라골프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한국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
1973년에 설립된 코브라골프는 그렉 노먼(호주), 리키 파울러(미국) 등 다양한 선수 스폰서십 뿐 아니라 베플러, LTD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 골퍼들에게 인정을 받아왔다.
국내에서는 2022년 LTDx모델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골퍼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럼에도 그동안 코브라 골프는 영문사이트를 통해 골퍼들에게 제품과 브랜드 정보를 전달하고 있어, 효과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을 설명하기 어려웠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코브라골프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뿐 아니라, 제품라인업 별 특징을 설명하고 코브라 골프 투어 프로들에 대한 정보들도 한 눈에 볼 수 있는 구성으로 골퍼들의 이해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현재 코브라 골프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을 운영 중에 있는데, 채널의 특성 상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설명이 어려웠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통해 이 부분을 보완하고 해결할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는 브랜드, 제품, 컬렉션, 코브라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코브라 골프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서 코브라 골프는 제품력을 가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브랜드를 더욱더 잘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함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코브라골프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해하는데 “더 찔러라” 비아냥댄 경찰
- ‘마약 운전’ 롤스로이스 강남서 인도 덮쳐…20대女 중상
- “자는데 가슴을”…탈북 돕던 목사, 여학생 성추행 의혹
- “시킨거 안해?” 경비원에 지팡이 행패…말리자 호미 던져
- “성폭행 판결 게시글 지워달라” 1심선 前유도스타 손 들어줬다
- ‘열 받는 날’ 는다… 이대로면 여름 내내 ‘극한 열스트레스’
- “팔다리 잃은 우크라인 최대 5만명”…1차대전 맞먹어
- 주호민 “고소 뼈아프게 후회…교사 선처 구할 것”
- 돌아오려는 유승준 vs 막으려는 영사관…또 대법서 맞붙는다
- ‘활동 안해도 나오긴 좀’…카톡, 이번엔 ‘조용한 채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