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오늘(3일) 컴백…'엠카'서 '턴 잇 오프' 무대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오늘(3일) 신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로 컴백한다.
나인아이는 오늘(3일) 정오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뉴 마인드(NEW MIND)'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오늘(3일) 신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로 컴백한다.
나인아이는 오늘(3일) 정오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뉴 마인드(NEW MIND)’를 발표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을 가지고 약 9개월 만에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는 신스팝 장르로, 작곡가 스윗튠과 나인아이가 합작한 감각적이고 가장 대중적인 트랙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밝은 비트를 베이스로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에너지가 가득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는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서머 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한 K-POP 대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나인아이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넘치는 퍼포먼스를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쉽고 재미있으며 인상적인 포인트 안무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나인아이는 스타일적으로도 새로운 변화를 시도, 멤버들의 키치한 매력을 살린 콘셉트 소화력으로 에너제틱한 변신을 예고했다.
미니 3집 ‘뉴 마인드(NEW MIND)’는 그룹명 ‘NINE.i’를 머릿글자로 한 5부작 중 3번째 ‘N’으로 시작하는 앨범으로 머리의 생각(MIND)를 꺼버리고 내면의 결정방식으로 ‘나답게 살자’는 나인아이의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권은비와 핑크빛 분위기…"토끼 아니고 여우"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정시아♥백도빈 子, 180cm 넘는 피지컬…"엄청 든든해"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손나은, 파격적이네…뻥 뚫린 모노키니로 몸매 자랑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