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IS] 신작 공세 속에서도 굳건한 ‘엘리멘탈’ 오늘(3일) 600만 넘는다

정진영 2023. 8. 3.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이 600만 누적 관객 수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전날 전국 극장에서 7만 634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에 올랐다. ‘비공식작전’, ‘더 문’ 등 대작 신작이 개봉하면서 박스오피스 순위는 밀렸지만 8만에 가까운 일일 관객 수를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엘리멘탈’은 지난 6월 14일 개봉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장기 흥행에 돌입해 있다. 누적 관객 수 595만 5160명으로 이 같은 추이면 3일 안에 6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점쳐진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를 배경으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