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D.P.2’로 돌아온 구교환 “호열 달라진 모습, 낯설 수도”

김지혜 2023. 8. 3.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매거진 ‘지큐 코리아’
넷플릭스 시리즈 ‘D.P.2’로 돌아온 구교환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담아낸 화보가 공개됐다.
 
구교환은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 8월 호를 통해 정의되지 않은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제공: 매거진 ‘지큐 코리아’

웃음 코드, 드레스 코드, 레코드 등 여러 가지 코드로 풀어보는 ‘구교환의 암호’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구교환은 셔츠와 청바지부터 컬러슈트, 니트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감각적인 패션을 선 보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구교환은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앞서 2021년 공개된 ‘D.P.’ 시즌1에서 구교환은 한호열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제공: 매거진 ‘지큐 코리아’

그 결과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과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남우상을 받는 등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를 인정받았다. 구교환은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은 한호열 캐릭터에 대해 “(시즌2에서는) 호열 캐릭터에게 많은 변화가 있다. 호연의 달라진 모습을 보고 낯설어하는 관객분도 있을 것 같다”면서 “큰 사건이 일어나면 사람에게도 변화가 일어나는 건 당연하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구교환은 오는 7월 28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