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오늘(3일) 새 출발…신곡 '원 모어 타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이 돌아온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발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머퀸'의 모습을 보여준다.
신보 '원 모어 타임'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브브걸의 아이덴티티와 사운드, 그리고 네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을 포함해 'LEMONADE'(레모네이드) 총 2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브브걸이 돌아온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발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머퀸’의 모습을 보여준다.
신보 ‘원 모어 타임’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브브걸의 아이덴티티와 사운드, 그리고 네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을 포함해 ‘LEMONADE’(레모네이드) 총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은 소울펑크의 거장 릭 제임스(Rick James)의 ‘Give To Me Baby’(기브 투 미 베이비)를 샘플링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레트로 팝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브브걸’로 뭉쳐 멋진 행보를 그려나갈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무더위를 날릴 브브걸표 사이다 보컬과 시원한 퍼포먼스 역시 만나볼 수 있다.
‘레모네이드’는 기분 좋은 여름 무드가 느껴지는 트렌디한 팝 사운드의 곡으로, 브브걸만의 청량한 에너지는 물론 한층 더 물오른 ‘서머퀸’의 매력도 담고 있다.
또한 브브걸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원 모어 타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권은비와 핑크빛 분위기…"토끼 아니고 여우"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정시아♥백도빈 子, 180cm 넘는 피지컬…"엄청 든든해"
- 손나은, 파격적이네…뻥 뚫린 모노키니로 몸매 자랑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