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방문객 20% 증가…"캐비 방문시 에버랜드 무료"

문채석 2023. 8. 3.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지난달 27일부터 1주일간 캐리비안 베이 방문객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캐리비안 베이 방문객 중 만 24세 이하 고객 비중은 약 70%를 차지했다.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 중 약 30%가 에버랜드에도 방문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수도권 국내 대표 여름 휴양지 캐리비안 베이에서 많은 국민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하며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말 8월초 방문객 전년비 약 20% 늘어
캐비 방문시 에버랜드 무료, 가족·학생 우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지난달 27일부터 1주일간 캐리비안 베이 방문객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야외 마스크 의무가 해제돼 물놀이객이 늘었던 작년보다 늘어난 것이다.

올해 캐리비안 베이 방문객 중 만 24세 이하 고객 비중은 약 70%를 차지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7월 말에서 8월 초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집과 가까운 휴양지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물놀이 수요가 크게 늘며 많은 피서객이 방문하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했다.

젊은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쿠팡, 티몬 등 온라인 플랫폼 최근 한 달간 캐리비안 베이 티켓 예매량은 전년 대비 약 40% 이상 늘었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도 캐리비안 베이 방문 인증 영상과 사진 수천 건이 올라왔다.

물놀이객들이 캐리비안 베이 어드벤처풀에서 떨어지는 물을 시원하게 맞고 있다.[사진제공=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여름 성수기 클럽 캐비 풀파티, 피지컬 이벤트 등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여름축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파도풀 특설 무대에서 매일 저녁 반달락, 준코코, 크림 등 유명 클럽 DJ들이 공연한다. 특히 주말엔 래퍼 식케이(Sik-K), 쿠기(COOGIE) 등이 힙합 아티스트 스페셜 공연을 한다. 삼성물산은 "피서객 수천 명이 파도를 맞으며 춤추고 노래하는 '풀 파티'가 연출된다"고 했다.

'후즈 더 캡틴(Who's The Captain)' 이벤트에서는 지구력, 순발력, 근력 등을 테스트하는 피지컬 미션 부스가 마련돼 있다.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에서는 매일 저녁 클럽 캐비 풀파티가 펼쳐진다.[사진제공=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캐리비안 베이 이용 시 에버랜드 무료, 가족 패키지, 학생 우대 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하면 당일 오후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 중 약 30%가 에버랜드에도 방문했다. 캐리비안 베이는 오전 8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물놀이 시설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야간 특별 개장에 돌입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수도권 국내 대표 여름 휴양지 캐리비안 베이에서 많은 국민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하며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