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임지연 “짜장면 먹방? 치밀하게 계산한 장면, 3~4그릇 먹어” (유퀴즈)
김지혜 2023. 8. 2. 23:14
배우 임지연이 ‘마당이 있는 집’에서 보여준 화제의 짜장면 먹방 비하인드를 밝혔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는 배우 임지연이 출연했다.
임지연은 앞서 최근 종영한 지니TV ‘마당이 있는 집’에서 남편이 죽고 나서 무아지경 짜장면을 흡입하는 장면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임지연은 “촬영할 때 3~4그릇 먹은 것 같다. 이렇게까지 화제가 될 줄 알았으면 더 잘 먹을걸”하고 후회하기도 했다.
평소에도 준비성이 철저하다는 임지연은 “그 장면에서 동은이가 콜라를 따르려다가 에이 모르겠다 하고 그냥 캔으로 먹는 것부터 ‘아줌마 콜라 좀’ 하고 말하는 것도 다 미리 계산해서 준비한 거다. 머릿속으로 이미지 트레이닝을 엄청 많이 했다.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만들어 낸 명장면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주호민 아내, 재판서 “특수교사 강력 처벌해달라” 요구했다
- 유빈, ♥권순우와 과감한 뽀뽀 “공개연애 처음”
- ‘참교육’ 20대 유명 유튜버,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
- [TVis] 김연자 “13년째 열애 남친과 칠순 잔치 대신 결혼 콘서트 계획” (‘강심장리그’)
- 8월의 신부 백아연, 웨딩 화보 깜짝 공개 “이제 얼마 안 남아”
- 소유, 월 시세 1200만 원 아파트에 장성규 “무슨 펜션 같다” 감탄
- ‘사업가 ♥’ 황지현, 둘째 임신 中 긴급 수술 “수고했어 우리 아가”
- 황의조 EPL 꿈 이룰 수 있을까…점점 줄어드는 존재감 어쩌나
- 유럽 최고 명장도 두 손 들었다…“사우디, 막을 수 없어”
- 최지만, 8번째 팀 샌디에이고로 전격 트레이드···김하성과 한솥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