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돌싱 특집, 집단 오열 부른 솔로남의 정체는?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자기소개 도중 눈물바다가 된 솔로 남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에 임하면서 솔직하게 자신의 사연을 덤덤한 어조로 밝힌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나와 줘서) 고맙다"라고 새 출발을 다짐한 솔로남을 격려한다.
'솔로나라 16번지'가 한바탕 눈물바다가 된 가운데, 이 솔로남은 3MC를 감동시키는 명언까지 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자기소개 도중 눈물바다가 된 솔로 남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에 임하면서 솔직하게 자신의 사연을 덤덤한 어조로 밝힌다. 이 솔로남의 이야기에 몰입하던 세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말을 잇지 못하더니, 모두 눈시울을 붉힌다.
16기 솔로남녀 역시 솔로남의 사연에 공감해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영숙과 영자는 물론, 영호마저도 오열한 것으로 알려졌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여기 나올 때, 사실 좀 많이 울었다. 그래서 여기 와서는 안 울려고 했다”고 말하더니 갑자기 눈물을 터뜨린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나와 줘서) 고맙다”라고 새 출발을 다짐한 솔로남을 격려한다.
‘솔로나라 16번지’가 한바탕 눈물바다가 된 가운데, 이 솔로남은 3MC를 감동시키는 명언까지 날린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를 울고 웃게 만든 솔로남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스쿨링? 자신 없어" "김일성 수령 알아야…" 주호민 아내 웹툰 재조명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10월 퇴진설' '초겨울 주의보'…이재명 위기에 흔들리는 개딸
- "전라도는 싫어" 지역 차별 은행 지점장 후선 배치…대법 "권리남용 아냐"
- 검찰, 이화영 아내 피의자 신분 입건…대북사업 공문유출 관여 혐의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